일시 10.13(화)~14(수), 10:00~18:00
장소 코엑스 B2전시장
주관 한국무역협회(KITA),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(KOTRA), 서울산업진흥원(SBA)
목적 신남방지역의 국별 대형 유통기업 구매담당자와 우리 기업(500개사 내외)과의 1:1 화상 상담매칭을 통한 해외 판로개척 지원
형태 온라인 (화상 상담부스는 오프라인 설치)
규모 화상상담 부스 40개, 바이어 유치 300개사
* (2019년 참가규모) 해외바이어 8개국 41개사(46부스) / 국내기업 289개사
프로그램
주관 | 품목 | 등록 신청 |
---|---|---|
한국무역협회 (KITA) |
소비재(식품·화장품·생활가전·헬스케어) 서비스(의료·프랜차이즈) |
등록 신청 |
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(KOTRA) |
기계·부품 ICT·기자재 의료·바이오 | 등록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. |
서울산업진흥원 (SBA) | 문화콘텐츠(애니메이션, 캐릭터, 웹툰, 게임 등) | 등록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. |
일시 10.13(화)~14(수), 10:00~18:00
장소 코엑스 B2전시장 * 신남방 빅바이어 화상 수출상담회와 연계
주관 한국무역협회
목적 아세안 및 주변 국가 수출 경험이 풍부한 전문무역상사를 통한 국내 수출초보/내수기업의 아세안 지역 진출 도모
형태 오프라인
규모 15개 전문무역상사 초청
상담분야
주관 | 품목 |
---|---|
한국무역협회 (KITA) | 소비재(식품·화장품·생활용품) 및 산업재(기계·부품) |
일시 10.13(화)~14(수), 10:00~17:00
장소 코엑스 B2전시장
주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(KOTRA)
형태 온라인 (화상 상담부스는 오프라인 설치)
규모 (국내) 스마트시티 및 ICT 관련 국내기업 50개사
(해외) 신남방 지역 등 스마트시티 발주처·바이어 20개사
내용 주요 프로젝트 발주처 초청 1:1 상담, 주요국 협력 사업 논의
- 태국(DEPA), 싱가포르(IMDA, CLC) 등과 스마트시티 사업, 스타트업 지원, 투자유치 등 다각적인 협력방안 논의
상담분야
품목 |
---|
스마트시티 전 품목 * 도시개발/운영, 교통, 환경/에너지, 방재/안전, 복지, 스마트워크(재택/원격근무), 언택트솔루션(안면인식출입통제) 등 |
일시 10.13(화)~14(수), 10:00~17:00
장소 코엑스 B2전시장
주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(KOTRA)
형태 온라인 (화상 상담부스는 오프라인 설치)
구성 ①스타트업 1:1 수출상담회 및 ②신남방 스타트업 피칭 동시 개최
상담분야
시간 | 프로그램 | 비고 |
---|---|---|
10:00~17:00 | ① 스타트업 1:1 수출상담회 | 국내 스타트업 30개사, 바이어 30개사 - 총 6개 상담부스 운영 |
13:30~15:30 | ② 신남방 스타트업 피칭 | 신남방 스타트업 10개사/ 국내VC 10개사 - 스타트업은 무역관에서 화상으로 발표 - 스타트업별로 4분 발표, 질의응답 6분 - VC 테이블 10개 및 테이블별 스피커 비치 |
- (1:1 상담회) 총 6개 상담부스 운영, 국내 스타트업-바이어 간 1:1 상담회
- (스타트업피칭) 신남방지역 스타트업의 피칭과 국내 VC 간 피칭